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인생에 대한

우정이 이어지지 않는 여자의 4가지 특징

친구 사귀는 것도 어려운데 오래가질 못한다거나, 진심으로 믿을 수 있는 친구가 없다고 고민한 적 있나요?

우정이 계속 되지 않는 여성에게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혹시 자신에게 적용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1. 자신에게 편리한 사람을 선택한다

우정이 계속되지 않는 여성은 자신에게 편리한 사람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람과 친해지면 좋은 일이 있다든지 이 사람이라면 내가 이길 수 있겠다든지 자신에게 이익이 있거나 우월감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기 때문에 상황이 바뀌면 곧바로 새로운 사람으로 환승합니다.

이익 중시로 친해지려고 하는 자세에 상대도 불신을 느끼고 그 여성으로부터 멀어져 가는 것입니다.

득과 실의 감정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친구 관계는 오래 지속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2. 연인이 가능하면 친구보다 남자친구를 선호한다

연인이 될 수 있으면 일절 연락해 오지 않거나 사귀는 게 힘들어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우정이 계속되지 않는 여성은 이 패턴이 가장 많습니다.

우정이 계속 되는 사람은 연인이나 친구와의 교제를 균형 있게 취할 수 있습니다.

우정이 이어지지 않는 여성은 남자 친구에게 열중하고 친구보다 남자 친구가 최우선이 되어 버려 점점 소원해져 버립니다.

그리고 남자 친구와 헤어진 순간 연락이 오는데요. 그런 사람과는 친구 관계를 계속해나가야 하는 이유가 없지 않을까요?

 

 

3. 친구한테 의존한다

친구에 너무 의존해버리기 때문에 우정이 계속되지 않는 패턴도 있습니다.

친구를 너무 좋아해서 친구가 다른 사람과 친해지는 모습을 보면 질투해버리고

그 사이를 이간질해서라도 친구를 자신의 곁에 두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의존하기 시작하면 상대는 답답해서 더 친해질 수 없다고 생각할 겁니다.

 

 

4. 본심을 보이지 않는다

자신의 일은 그다지 이야기하고 싶지 않지만 상대방의 얘기는 파헤치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까?

여유가 계속되지 않는 여성은 그렇게 자신의 본심을 보이지 않는 타입의 사람도 있습니다.

자신을 숨기는 사람은 신용받기 어려워 거리를 두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상대와의 신뢰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자신의 본성을 보여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위와 같은 특징에 해당하는 사람은 한번 자신의 행동을 돌아봅시다.

본인의 문제점이 무엇인진 본인이 더 잘 알고 있지 않을까요?